본문으로 바로가기메인메뉴 바로가기
S_visual.png

선택과정(O)

머리말 공지
  • 게시되는 글의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개인정보(주민등록번호, 휴대폰번호, 주소, 은행계좌번호, 신용카드번호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정보)를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개인정보가 게시되어 노출 될 경우 해당 게시물 작성자가 관련 법령에 따라 처분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게시글에 이미지 삽입 시 [상세 내용]을 “그림설명”에 입력해야 합니다.(장애인차별금지법에 따른 웹접근성 준수)
  • 외부 동영상 탑재 시 콘텐츠(음성정보 등)에 대한 대체 수단(자막삽입 또는 본문설명)이 제공되어야 합니다.
  • 저작권자의 허락없이 제작물(사진,그림,영상,폰트 등)을 올릴경우 저작권법에 의하여 처벌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RSS 전체 16 1/2페이지

선택과정(O)의 게시물 번호, 제목, 작성자, 등록일, 조회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
16 [다문화 페스티벌_행복한 동행] 사제 동행 운영 보고서(1학년) 작성자 장은주 등록일 2024.07.14 조회수 11
15 [다문화 페스티벌_행복한 동행] 사제 동행 운영 보고서(2학년) 작성자 이효진 등록일 2024.07.12 조회수 4
14 [다문화 페스티벌_행복한 동행] 사제 동행 운영 보고서(4학년) 작성자 서지희 등록일 2024.07.11 조회수 7
13 [다문화 페스티벌_행복한 동행] 사제 동행 운영 보고서(5학년) 작성자 정홍교 등록일 2024.07.10 조회수 7
12 [다문화 페스티벌_행복한 동행] 사제 동행 운영 보고서(6학년) 작성자 김주원 등록일 2024.07.05 조회수 17
11 [다문화 페스티벌_행복한 동행] 사제 동행 운영 보고서(3학년) 작성자 박천용 등록일 2024.07.05 조회수 14
10 [자료개발] 다문화 페스티벌 메타버스 전시장 작성자 유성진 등록일 2024.06.18 조회수 116
9 [계획서] 다문화 HEP 프로그램_다문화 진로 체험 역량 강화 코딩 프로그램 운영계획 작성자 고정욱 등록일 2024.06.10 조회수 16
8 [자료개발] 교실 한국어-러시아어 통역 보드판(5~6학년용) 작성자 김주원 등록일 2024.06.03 조회수 36
7 [자료개발] 교실 한국어-러시아어 통역 보드판(3~4학년용) 작성자 서지희 등록일 2024.06.03 조회수 32